빈칸 문제입니다.
이 유형은 '글의 주제를 바탕으로 빈칸 주위에서 핵심적인 증거를 찾는다'는 생각을 가지고 풀면 됩니다.
글의 주제와 같은 경우 글 속에서 다른 표현(paraphrasing)으로 나타나므로 맥락을 이용하여 글의 핵심을 짚어가는 능력이 필요하죠.
우선 빈칸이 포함된 문장을 함께 보겠습니다.
This is exemplified by toys, games, and lessons(이것은 장난감, 게임, 그리고 강의에 의해 예시화될 수 있다) that are a(n) ________ ('빈칸'인) in and of themselves(그 자체로) and require little of the individual(그리고 개인을 필요로 하지 않는) other than to master the planned objective(계획된 목표를 마스터하는 것 이외에).
- 그 자체로 '빈칸' 자체의 속성을 가진 장난감, 게임 등으로 예시화 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목표 이외에는 어떠한 개인도 필요로 하지 않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글의 주요문장을 한 번 볼게요.
The answers are structured(정답들은 구조화되어 있다) to fit the course assessments(강의 평가에 적합하도록), and the wonder of science is lost(그리고 과학의 경이로움은 잃어버려졌다) along with cognitive intrigue(인지적 흥미와 함께).
- 현 과학 교육의 문제점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글입니다.
정해진 수업과 평가에 의해서 과학의 경이로움과 인지적 흥미가 사라졌다고 합니다.
이 문장도 함께 볼게요.
The loss of cognitive intrigue may be initiated(인지적 흥미의 소실은 시작될 수 있다) by the sole use of play items(놀이 아이템의 단독 사용에 의해서) with predetermined conclusions(미리 정해진 결론과 함께) and reinforced by rote instruction in school(그리고 학교에서의 암기식 교수에 의해 강화될 수 있다).
- 윗 문장과 동일한 내용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미리 정해진 수업 방향에 의해 인지적 흥미와 과학적 경이로움이 소실된다는 것이 글의 주제가 되겠습니다.
또한 빈칸 문장의 주어인 this 또한 이러한 현상을 일컫습니다.
왜냐하면 this는 계획된 목표 이외에 어떠한 것도 필요로 하지 않는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죠.
따라서 빈칸에 들어갈 말은 end(목적)이 되겠습니다.
게임이나 강의 같은 것이 인지적 흥미 유발이 아닌 그 자체가 목적이 되는 현상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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