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NH농협 입출금알림 서비스 이용료 안내:
이 서비스에는 SMS알림(유료)와 PUSH 알림(무료)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SMS 알림은 두 가지 요금 체계가 있습니다.
정액제: 매월 900원이 청구됩니다.
종량제: 실제 사용한 건당 20원이 청구됩니다.
PUSH 알림은 무료로 제공되며, 1인당 1대의 휴대폰에만 등록 가능합니다.
2. 신청 가능한 계좌:
농협은행 및 농/축협에서 다양한 종류의 예금 및 예탁금 계좌에 해당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농협은행 계좌: 보통예금, 저축예금, 가계당좌예금, 기업자유예금, 외화입출식예금 등
농/축협 계좌: 보통예탁금, 자립예탁금, 자유저축예탁금, 기업자유예탁금 등
알림매체로 휴대폰의 SMS 또는 PUSH 알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 변경 및 해지:
서비스 변경: SMS/PUSH 알림 신청 시 설정한 정보를 나중에 변경할 수 있습니다. SMS 알림의 경우, 일부 정보(장기미사용 해제, 미납 등)는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또는 영업점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서비스 해지: 등록된 SMS/PUSH 알림을 각각 해지할 수 있습니다.
SMS 알림을 해지한 후 다시 신청할 때는 서비스 등록 정책에 따라 제한될 수 있습니다.
4. NH농협 입출금알림 서비스 참고사항:
SMS 알림은 계좌별로 최대 10대의 휴대폰에 등록 가능합니다.
휴대폰번호 변경 시, 고객정보 변경이 필요하며, 번호 변경 없이 다른 이유로 SMS 알림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SMS 알림은 해외체류, 통신불가 지역, 시스템 장애 등의 기술적 사유로 메시지 수신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SMS 알림 수수료는 건별로 발생하며, 이용료는 매월 10일에 자동으로 납부됩니다.
요금 미납 시 서비스가 중지될 수 있으며, 1년 이상 미납 시 UMS장기미사용고객으로 등록됩니다.
PUSH 알림은 1인 1대의 휴대폰에만 등록 가능하며, 휴대폰의 데이터 수신율에 따라 수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5. NH농협 입출금알림 서비스(PUSH, 무료) 신청 방법:
NH스마트뱅킹 앱을 실행하고 로그인합니다.
앱 상단의 메뉴 아이콘을 선택하여 ≡ 전체메뉴에 접속합니다.
톱니바퀴 설정 메뉴로 이동하여 알림설정, 입출금알림을 선택합니다.
PUSH알림추가(무료) 버튼을 클릭하고, 입출금알림을 받을 계좌를 선택하고 약관에 동의합니다.
계좌알림정보를 설정하고, NH농협 입출금알림 가입/신청을 완료합니다.
6. NH농협 문자(SMS) 입출금알림 서비스 신청 방법:
NH스마트뱅킹 앱을 실행하고 로그인합니다.
앱 상단의 메뉴 아이콘을 선택하여 ≡ 전체메뉴에 접속합니다.
톱니바퀴 설정 메뉴로 이동하여 알림설정, 입출금알림을 선택합니다.
SMS알림추가(유료) 버튼을 클릭하고, 입출금알림을 받을 계좌를 선택합니다.
계좌알림정보를 설정하고, SMS 알림 유형과 요금 체계를 선택하고 알림 휴대폰번호를 입력한 후 신청을 완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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