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3 영어 풀이/2021학년도(2020년 시행)

2021학년도 6월 모의평가 영어 21번 밑줄 풀이/해석/해설/설명

by 늦깎이 학생 2022. 8. 19.
728x90
반응형

밑줄 유형은 딱 두가지만 기억하면 됩니다.

주제와 주위죠.

밑줄 친 부분을 빈칸이라 생각하고 글의 주제와 주위 문장을 통해 내용을 추론하면 됩니다.

 

중심 내용을 먼저 살펴볼게요.

Maintenance, installation, training, delivery, anything at all(유지보수, 설치, 훈련, 배송, 어떤 것이든 모두) that turns do-it-yourself into a do-it-for-me solution(스스로 하세요를 당신을 위해 해드릴게요로 바꾼) originally resulted from(원래 유래되었다) exploring the edge(가장자리를 탐구하는) of where core products intersect with customer journeys(핵심 제품이 고객의 여행과 교차하는 곳의).

- 제품을 판매하는 것만이 아닌 고객을 위해 '제품을 설치'하고 '보수해주는 서비스'를 모두 제공하는 것의 유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핵심제품'과 '고객의 여행'이 교차하는 곳의 가장자리에서 유래했다고 합니다.

너무 함축적이라 처음에는 파악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밑줄이 포함된 문장을 한 번 볼게요.

Many ancillary businesses(많은 부가적인 사업들은) that today seem almost core(오늘날 핵심으로 보이는) at one time started out(한 때는 시작했다) as journey edges('빈칸'으로서).

- '여행의 가장자리'라는 표현이 중심 문장에도 등장하고 있습니다.

 

그 후, 예시를 들어서  무엇인지 설명해줍니다.

For example(예를 들어), retailers often boost sales(소매업자들은 종종 판매를 증진시킨다) with accompanying support(동반하는 도움과 함께) such as assembly or installation services(예를 들어 조립과 설치 서비스들과 같은).

- '여행의 가장자리'란 제품만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동반하는 도움을 함께 주는 것'을 의미하네요.

이처럼, 사실 밑줄이 포함된 문장 바로 뒤에 등장하는 정보만 가지고도 충분히 답을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답은 5번 '고객의 주요 구매를 넘어서 추가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